Saturday, July 16, 2016

Station_trading_tips 이브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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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y으로 수십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는 속도에 영향을 공동으로이 같은 두 번째는 종종 보조 스킬의 속성 가끔 차입니다. 당신이 무거운 제조에 들어가는 경우 메모리는 매우 중요 할 수있다. , 확률 및 비즈니스 트랜잭션의 끝을 멀리 제곱 꽉 수표 책을 유지에 능력 : 어떤 기술은 회계를 선택합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10 거래세를 감소시킨다. 기본 속성 : 카리스마 브로커 관계 : 시장 관련 비용 절감에 능력. 스킬의 각 레벨은 보통 정도의 서 순서를 입력 스테이션의 소유자 향해 1 서 시장 순서 설정과 관련된 비용의 저감을 부여 5. 계약 :이 기술은 다른 문자와 정식 계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각 수준에 대한 뛰어난 계약의 수는 (수준 (21)의 최대 최대 5) 사에 의해 공사 계약을 증가 : 당신은 당신의 기업과 다른 엔티티 사이의 계약을 공식화의 복잡한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대신하게 동시 법인 / 제휴 계약의 수는 60 데이 트레이딩의 최대 최대 10만큼 증가합니다이 기술의 각 레벨의 경우 : 구매의 원격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주문이 수정 될 수있는 범위를 증가시킨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주문 수정을 위해,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현재 지역 내 어디에서나 시장 질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원격으로 상품 판매에 스킬. 각 레벨은 아이템 판매자의 범위가 판매되고 증가한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아이템의 판매,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아무 곳이나 현재 지역 내에있는 항목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조달 : 시장에 원격 구매 발주에서 능력.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 주문 배치,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아무 곳이나 현재 지역 내 원격 구매 주문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소매 : 시장 조작을 구성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 각 레벨은 8 무역에 의해 활성 주문의 한계를 제기 : 시장과 기술의 지식을 조작에서. 액티브 구매 / 판매 주문 제한 스킬의 레벨 당 4 증가했다. 타이쿤 : 구성 및 초대형 규모의 시장 운영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 원격으로 제품을 취득에서 스킬 : 각 레벨은 32 가시성에 의한 활성 주문의 한계를 발생시킵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원격 구매 주문 범위를 증가시킨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구매 주문의 배치를 위해,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전체 지역 범위 수 있습니다. 도매 : 대규모 시장 조작을 구성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 각 레벨은 16 마진 거래에 의해 활성 주문의 한계를 제기 : 잠재적으로 위험한 투자는 당신의 호의에서 작동 할 수있는 능력을. 기술의 각 레벨은 구매 주문을 입력 할 때 시장 에스크로에 배치 ISK의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레벨 0 (훈련받지 않은 기술) 100의 에스크로 비율을 시작으로, 각 스킬의 레벨은 누적 25으로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레벨 5 단계 2) 학습에서 약 24 총 에스크로의 최대 감소하면 주문하고 때 이미 주말 (일요일 즉 금요일) 알 약간의 시간 EVE를 재생 한 경우 판매 EVE 거래를 많이하게하려면 활동. 저녁 인해 가격을 제공합니다 항상 경쟁사를 깎아되어 활성 사용자와 시장 플레이어를 서핑하는 사람들의 수를 특가에 이상적이다. (등 축제 휴일을 참고 항상 기회 좋다) 다시 인해 활동 주말에 나쁘지 않다, 그러나 나는 시도하고 플레이어 주문의 대규모 유입을 이길 아침에 매우 일찍 당신의 상품을 퍼팅에 충실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최선의 결과를 위해 (월 ~ 금) 주중 늦은 저녁과 이른 아침을 사용합니다. 3 단계) 연구 시장은 당신의 숙제를 개인적으로 난 당신이 바쁜 방송국을 찾아 당신의 무역 문자로 꽉 앉아 있어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t 정말 많은 나중에 EVE 무역 경력 다운 될 때까지이 같은 실행 가능한 참조 돈. 그래서, 바쁜 역을 찾을 꽉 앉아서 시장을 연구. 등 제품 항목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판매하고 무엇에 대한 느낌을 얻을, (연구 적어도 일주일에 며칠) 시간이 걸릴 구매의 역사를 통해보고 주문을 판매하고 이 정보를 기록하기 시작한다. 일주일에 몇 일, 적어도 당신의 시간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거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일부 항목을 발견하면, 하루에 판매되는 볼륨의 빠른 확인을. 이를 위해이 가격 내역 화면으로 이동하여 테이블을 확인합니다. 최신 날짜가 상단에로가 날짜별로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하루 평균 VOLUME에 의해 DAY 당 평균 가격을 곱합니다. 자신의 ISN (t)가 적어도 10 억 ISK 매일 항목을 통과하는 경우 규칙은 그것을 심각하게 거래 가치가 아니다. 당신이 막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이익 마진을 보면 솔직히 말해서, EVE 거래에서,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4 단계), 당신은 싼 시작 오프 찾고있는 무역 시작 자신이 단위 시간당 수천 ISK 1000의 영역에서 작은 일에 시작. 당신이 그들의 목록의 상단에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을 그래서 선택한 항목에 의해 시장 분류로 이동합니다. 선택한 상품의 판매 괜찮은 볼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기술 책, 또는 미사일로 시작하는 좋은 생각이야) (당신은 규칙으로 나는 테이블 모드로 변경하고 6 마지막으로보고, 이 가격 내역을보고 구입 할 수있는 가장 높은 매수 주문 및 가장 낮은 매도 주문 (사이에 어떤 이익 마진 개월)가 예를 들어, 당신도 비용이 3000에 25을 구입. 6000 ISK 100 이익에 가장 낮은 매도 주문으로, 3000 ISK에서 올 수있다 단위 당 가장 높은 매수 주문 75000 만 6000에 그들을 판매하는) 당신에게 150000 반환 및 75K 이익을 줄 것입니다. 쉬운 ISK 바로 완료되면. 장소 시도, 주문에게 가장 위의 0.01를 구입하고 사람들이 당신을 이길려고하는 바와 같이 (당신이 상단에 머물 수 있도록 : 팁 (그들이 날 믿어, 당신은 사람들이 구매 주문에 판매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잘못) 당신은 단순히) 주문 화면에서 주문을 수정하여 상단에 머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가 브로커 수수료 및 계정에 판매 세를 취할 필요가 기억을 기억하기 위해 연구 돈이 t 모니터링되지 않은 주문을 떠나야 할 헹구고 시장의 상단에 계속 반복합니다 (시장 변동이 경우 EVE 거래 비용이 많이 드는 될 수 있습니다). 브로커 관계 또는 회계에없는 기술, 이것은 당신의 이익 떨어져 3 면도. 브로커 관계 5 5 회계로, 당신은 이익 떨어져 2 면도. 5 회계 큰 순위, 브로커 관계 5로, 이익 떨어져 일을. 장시간에 걸쳐 대량의 제품을 처리 할 때 재 (3) (1) 사이의 차이는 거대하다. 당신이 t이 항목에 대한 쪼그리고 알아야 할 돈 기억에 거래 (떨어져 이익률 및 볼륨에서 : D) 항목 사이를 이동 시장 화면의 퀵을 사용하여 주문 관리를위한 당신의 지갑을 사용합니다. 항목 및 수정 주문 사이를 이동하는 뜻 깊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퀵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바로 시장 화면을 클릭하고 퀵에 항목을 추가 클릭합니다. 돈 t 그들은 단지했습니다 때 어떤 점에서 초보자했다 심지어 EVE 온라인 우주 모두에 대한 완전한 첫날 초보자로 ISK 수억을 만들려면 여기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을 클릭 이브의 억만 장자의 내 리뷰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이브 온라인 인이 위대한 게임을 시작했다. 초보자로 ISK을 만드는 것은 게임이 매우 용서 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관심의 부족 또는 무자비 gankers에 언제든지 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속히의 바로 문제의 핵심으로 탐구 할 당신이 초보자로서 당신의 이브 온라인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첫날부터 바로 박쥐 ISK을 많이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 번째는 TinyMiner와 AFK 마이닝이다. 심지어 낮은 마이닝 프리깃이나 순양함은 광산 봇을 설정할 때 당신에게 ISK 매일 수백만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동하면서 실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기능을 무료 시험 버전을 테스트 한 후 기능 및 튜토리얼 페이지와 모든 TinyMiner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적극적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 반대) 게임을하고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은 다정 닌자인양라고하며 이것은 우리가 아래에 자세히 논의 할 것이다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게임을 같이 느낄 때 당신은 닌자인양의 비트와 함께 시작할 수 다음 나중에 또는 밤에 당신은 훨씬 더 놀라운 이익 TIP에 대한 TinyMiner와 AFK 마이닝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용어는 기본적으로인양 당신의 배에 하나 이상의인양 모듈을 무장하고 기업가가 설비 (선박 향상)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공예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이미 파괴 된 선박의 난파선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시간이 잔존 부분이 시장에서 상당한 잔돈 가치가있다. 지금 일부는 내가 다른 수익성 ISK 결정 방법, 즉 임무 실행 및 시장 거래의 몇 가지를 생략했습니다 주장 할 수있다. 좋은 ISK 실행하는 임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이미 초보자를위한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둘 다 좋은 기술과 잘 장착 선박이 필요합니다. 동일은 초보자는 단순히 t는이 돈 상당한 자금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시장 거래에 간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고급 ISK 만드는 방법 모두는 모든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이브 온라인 궁극적 인 가이드 보너스 팩에 적용됩니다. 즉, s는 우리의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게 말했다되는 : 전혀 이브에 매우 missioning 일을, 심지어 잠시보다 주변에 더 된 적이있는 경우 닌자인양 설명했다, 당신은 이미 악명 높은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하드 얻은 회수의 모든 멀리 spiriting, 불운 한 임무 주자에의 급습 그 비열한 동료. 할 왜 그들은 그것을 그리고 내가이 우리가 한 지점 또는 다른 모든 생각을했습니다 질문들을 할 수 어떻게 그것을 할, 지금은 그들에게 대답 할 시간이다. 엄밀히 말하면, 닌자 구조 프로그램은 선교 주자의 위치를​​ 스캔 프로브를 사용하는 사람이, 다음의 허락없이 자신의 임무 영역을 입력하고 임무를 주자는 기회를하기 전에 남은 난파선을 모두 회수로 진행합니다. 오히려 가장 많은 나이지만, 단순히 회수보다 더 많은 일을, 그 모든 당신의 필요는 자신에게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레이블을 허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심지어 모든 임무 주자가 발생하지, 단순히인양 난파선에서 정지 실제로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완료 방에 워프, 그리고 난파선을인양 선교 주자를 완료로 공간을 통해 공간을 이동하는 작업에 도착, 임무를 찾습니다. 그런 그들이 거기에 선교 객실에 흩어져 자유 부동 전리품 캔되고 있다고 유일한 기호, 떠나. 불행하게도 새 에덴의 PvE를 지향 인구, 이것은 평균 닌자 아니지만, 우리는 곧 그에 얻을 것이다. 그는 그것을 s의 모든 인종 프리깃 II : 우선, s는 우리가 닌자가 될 필요가 정확히 무엇인지 기술을 알아 보자. 이없는 거의 바람직하다하지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임무를 찾을에서 워프,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콘텐츠를 회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기술을 사용하여 두 일 이내에 독립적으로 닌자 수 있도록, 100 초보자, 이브의 첫 시간을 가르쳤다. 그는 그것이 레벨 1 임무를 시작하는 가장 걸리는 시간에 수백만했다. 그런은 닌자인양의 매력이다. 지금, 당신은 절대 최소로 스​​킬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은 사냥을 나가서 가려움 다시. 이제 어떻게 그럼 지금 당신은 선박을 선택합니다. 닌자인양, 스캔 선박과인양 선박에 필요한 두 선박이 있습니다. 일부는 하나로 결합하지만 그 직업에 새로운 사람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하지 않은, 모두 작업에 대한 하위 최적의 성능을 발생합니다. 스캔 배는 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모든 인종은 고유 스캔 보너스가있는 프리깃 시작, 그래서 당신이 구입 비밀 작전 우주선을 비행 할 수 다시 때까지 당신은 하나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구제에 사용하는 선박은, 그러나, 변화 할 수있다. 어떤 상황이 당신이 구축함을 사용해야한다는 생각에서 우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임무하지 않고 이러한 난파선을 견인 할 수 없으므로 그 점을 패배. 대부분은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프리깃, 약탈과 더 나은 탱크의 상당량을 허용 난파선 사이에 빠른 속도, 회피 쥐, 빠른 도피 또는 괜찮은 속도 순양함, 대형화물. 사람의 잔해를인양하는 것은 자신의 사고가하는 약탈, 플래그 당신이하지 않는 기억하십시오. 안전인양. 위험 약탈. 민 마타 비행 정도로 운이 당신의 그, 축하합니다, 당신은 운에서 다시. 그들은 모두 프리깃과 크루저 클래스의 절대 (100) 최고의 닌자 배송이있다. 프리깃를 들어, 철야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 당 5 속도 보너스와 높은 기저 속도가 매우 빠르고, 빠른이야.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으며, 애프터 버너 2.5 km / s의 패스 MWD를 위해 해당을 변경하고 좀 맞는이 최저 7.2 km / s의 MWD 및 오버 드라이브하지만 아무것도 / 나노의 높은 속도를 얻을 봤어요. 당신이 정말로 비록 닌자 할 필요가 salvagers, 미드의 애프터 버너 또는 MWD으로 최고를 채우기 위해, 당신은 갈 수 다시. 난파 한 번에 세까지인양 사이에 우편, 그러나 전리품에 대한 소중한 작은 공간이있다. 당신이 회수 외에 후 다시 전리품 인 경우, 다음 묻힌다보다 더 봐. 그것은 비록 철야 지점으로하지 거의도 빠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맛있는뿐만 아니라 salvagers의 착용감과 뛰어난 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레이드 오프는 순양함까지 훈련해야한다는 사실, 그것은 느린 및 쉬운 목표도 있습니다. 선박 선택은 개인의 선택이며, 나는 거의 모든 닌자에 사용 프리깃뿐만 아니라 태풍, 악몽과 스텔스 폭격기와 같은 배를 본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꼭 다음, 그렇게하는 것이 더 재미 또는 생산 찾을 경우 t는, 그 사용을 권장 돈 동안. 많은 궁극적 인 닌자 배는 Dramiel 것으로 보인다. 그 눈부신 속도, 드론, 전반적으로는 닌자 작업을위한 더 나은 선박 그러나, 이러한 선박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닌자 실행에 걸릴 수있는 불합리한 위험​​하게 존재한다고 주장하기 어렵다 서사시 - 다움. 닌자 선박의 죽음은 그냥 그것으로 시작 다시 특히 경우 마른 세수 순간 자신의 최악의에서 웃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닌자에 수 다시 점에 당신의 능력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배를 선택하여 자신의 필요 장비, 지금 무엇을 첫째로를 탑재 한, 당신은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여기에 레벨 4 임무 허브입니다. 자주 에이전트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점프에서 주자를 보낼 것 같은 여러 및 / 또는 인기있는 수준의 임무를 충분히 제공 할 것 4 에이전트와의 위치는, 이 허브를 둘러싼 시스템은 또한 사냥을 위해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레벨로 4 에이전트를 채워 시스템을 찾아 비교적 쉽게 임무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빠른 시작 자신을 바로 얻을 수있는 내가 자주하는 데 사용되는 허브의 목록입니다 : 곱창 - 칼 다리 참고 : 조종사 적응으로 에이전트의 품질과 수준으로 변경, 허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스템을 들었고, 거기 자신을 이동했습니다 후에는 작업을 얻기 위해 시간이야. 제 스캔 우주선 밖으로 머리 떨어져 목표를 사냥 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브에 대한 효과적인 검색 자습서 수십 그대로있다, 그래서 t이 수행하는 방법의 기초를 커버했다. 다음은이 기술 (HD에서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를 설명하는 멋진 동영상입니다 : 당신이 사냥 무엇 배는 갑자기 중간에서입니다. 전함, 약탈자, HAC, 심지어 전투 순양함이나 구축함 모든 종류의 진행에 높은 수준의 임무를 가리 수 또는 회수된다. 당신이 유망한 대상에 대한 잠금을 얻으면, 임무에 신속하게 배와 머리를 교환합니다. 이 후,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파티에 추락 한 것이다. 이미 당신이 다시 알고 t을 돈 가정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방으로 난파선 실을인양 시작, 또는 그들에 그들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경우 다시 어디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미션을 통해 이동합니다. 똑바로 만인양 들어를 검색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t 많은 포인트가 외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 취향이야. 지금 당신은 적이 있음이 패턴으로 작업해야인양 시작했다. 그건 당신이 왼쪽 다섯 난파선을 갖는 바람 바와 같이, 당신은 그냥 가까운 난파선에서 가장 가까운 난파선에 뛰어 T 수있는 모든 떨어져 50-90km. 당신이 전체 업무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밖으로 waaaay를, 축소. 자신을 찾아 방 한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더 많은 난파선을 칠 때까지 다른쪽으로 이동 한 다음, 다음 낙오자를 처음 난파선의 큰 그룹을, 밖으로 삭제, 다른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먼저 당신은 당신 밖으로 분명 큰 송이 전에 중단에 의해 회수 비용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큰 그룹을 쳐서 많은 시간을 절약 다시 보장합니다.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기억, 당신은 더 이상의 사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을 경우, 당신은 여전히​​했습니다 하나의 사고 대신에 2, 3 또는 더 제거로 이는 많은, 하나의 사고에 그들 모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임무는 회수의 명확하고 나면 아마도, 역으로, 머리를 약탈 언로드하고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성공적으로 첫 번째 닌자 실행을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또는 지역에 성난 임무 주자의 화가 모욕을 적립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또는 여전히 계속에 관심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고급 전술로 얻을 것이다. 이 당신이 닌자 고려되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벌 및 대상에서 훨씬 더 큰 반응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거의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임무는 트리거의 일종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임무와있는 쥐가 트리거되어 학습으로 등, 특정 쥐를 죽이고, 승 특정 쥐를 공격해야합니다, 매우 영리한 닌자 효과적으로 이제까지 총을 발사없이 피해자의 탱크를 압도이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러너가 가장 피해를 복용 한 후 방아쇠를 결합되는 순간을 선택하면 잠재적으로 가난한 선박에 전체 추가 그룹 또는 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상황이고, 운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몇 가지 실현 너무 늦게 임무 주자를보고 그가 복용 s의 얼마나 많은 피해보다 당신에게 더 큰 웃음을 줄 것이다. 그런 다음 자신의 난파선, 전리품 및 회수에 남아있는 쥐를 교묘히 회피하는 간단한 문제에요, 그리고 메리 방법에있을.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새로운 선박에 반환하면 임무를 회수 주위 나와. 미션 목표 : 처녀, 보고서, 임의의 수위. 당신의 에이전트가 지불되기 전에 역에 다시 어떤 임의의 객체를 페리해야하는 몇 가지 임무보다 더 있습니다. 당신이 임무 주자하기 전에 목표로하게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빠른 현금을위한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일부 목표는 당신이 와서 그들을 특종까지 비좁은 골판지 상자에 인생을 즐기는, 캔에 떠있는, 거기에 앉아됩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은 단지 즐거움 허브 폭발 후 잡고 할 수있는 처​​녀, 같은 조금 더 약 조심하여야한다. 선교 주자가 자신의 작업을 수행 한 후 폐기 할 것을 요구하는 이들에 대해 신속하게 이동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떨어졌다 캔에 있습니다 전에. 당신이 임무 주자가있는 전용 채팅을 개방해야하는 항목을 확보했습니다되면, 또는 여러 주자의 경우, 그룹 채팅에 초대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정중하게 자신의 목표의 안전한 반환을 지불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무것도 사치는, 그들이 그들의 임무 지급을받을 수 있도록 그들에 실제로 자신의 자아에 대해 이동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할 가치가 있어야한다, 기억하지.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금액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으로 나는 선수로서 당신에게 실제 몸값 금액을 떠날 것이다. 여기에 주자를 유혹하는 수많은 닌자의 주요 목표입니다. 약탈하고 신속하게 spacedust으로 그를 갈기 지적하는 임무 주자 공격 당신까지 자극과 막대기 등을 찌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작은 프리깃들이 전리품을 훔치는 화려한 붉은 가서 바로에게 해고 그 기회를 포착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좀 더 필요합니다. 길항. 임무를 좌절의 모든 좋은 방법은 엉덩이를 / 당김을 돌고, 코 아래에서 지역의 일부 괴롭히는을 전리품과 회수를 훔쳐 일반적으로되고, 그들은 주자의 드론 목표를 재설정하도록 쥐 잼 ECM 드론을 사용을하는 잠금 그들이 당신을 촬영하는 지점에 주자입니다. 또한 캔에 자신의 전리품 / 회수의 전부 또는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를 드롭하고 그것을 I의 라인을 따라 뭔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해요 죄송합니다, 다음 밖으로 휘게하고는 미끼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선교 목적을 빠르게 전송할보고 임무에서 때때로 주자 모르게, 자신에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전반적인 목표는 트릭 힘, 또는 당신에 대하여 그들에게 침략 타이머를 제공으로 선교 주자를 성가 시게하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당신은 떨어져 머리와 준비 (당신이 그것을 준비 않았다 오른쪽) 전투 선박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임무 주자를 취할 수 생각 배틀 / 전함하는 HAC, 또는 아무것도 될 수 있습니다. 기억 임무의 쥐가 무엇인지에 탄약과 탱크를 기반으로 조정합니다. 열 주자 중 아홉이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 쥐의에 맞게 자신의 탄약과 탱크를 조정하고있다. 중화제는 눈부신 예외 인 당신의 거의 모든 선박에 대해 친구, 드레이크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 드레이크 PvE를 배송 활성 탱크 쥐, 자신의 캡이 저하되면 의미, 그들은 쥐와 당신에서 심각한 구타를 복용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받은 적이되면 그 그가, 땀 개인 채팅 및 몸값 자신의 배를 열어 주시기 시작 s의 위치를​​ 충분히 손상. 당신이 몸값 단순히 폭발보다는, 또한, 당신은 그가에서 실행하기 위해 배를 유지하는 경우 자신의 임무를 ninjaing 계속 무료로 다시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슈퍼 괜 찮를 참조하면 때로는 이륙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받는 사람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 carebear 킬러 배는 그 후 굴러 온. 당신은 그들이 단지의 경우 개요에 예리한 눈을 유지 할 수, 무승부에 느린 될 수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만든 시간에 그들이 지점의 워프 떨어져 이미 80km했다 그 순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이 그들의 다음 경사를 잡을 수 있도록 즉시 수행하지 않을 경우, 자신의 워프 아웃 경로를보고, 그들이 역에 뒤틀린 경우 (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수행했는지를 알려하지 않는 것을) 몇 초 후에 그들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외부 그들을 기다리고 앉아. 당신이 어그로 타이머는 잘 15 분 지속 말을 그 무엇들, 그 임무는 주자의 난파선 중 하나 봐라, 새로 타이머 촬영, 임무 13 분 워프에서 당신 t를 didn를 즐겨 찾기에 있었다. 나는 거의 한 시간 동안 활성 타이머를 유지하고 주자가 마지막으로 도킹 해제시 킬을 얻기 위해 이런 짓을했습니다.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나는 내 여행을 함께 포착 한 두 개의 다른 전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ID 추적이다. 당신이 누군가 / 무언가를 검색 할 때마다, 그들은는 ID 옆이 배를 도시로, 스캔 화면 왼쪽에 표시 및 강도를 검사해야합니다. 이 ID는 플레이어 부두가, 점프, 또는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선수 선박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정말 짜증나는 경우, 그를 유혹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또는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주고 싶다. 그는 역 밖에서 기다리고, 미션을 완료 한 후 집에 그를 따르십시오. 역 주변 최소한의 스캔 범위에 프로브에서 닫기를 기다립니다. 그는 undocks 때, 스캔을 공격하고, 선박 팝업을 확인합니다. 그는 해당 유형의 유일한 선박 인 경우, 그렇지 않으면 그들 모두를 적어 ID는 그에게 속한 정확히 알고 그가 오프 만곡 때, 누락되는 일보고 다시 스캔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검사를 다시 할 때 지금 당신은 자신의 ID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대상. 이 여러 번 수행 자신의 밖으로 때마다 불쾌을, 그는 단지 그에게 평화와 조용한 일부를주는 대가를 지불 할 수있다. (그에게 지불려고해도, 주위에 그 다음 때 t 스토커 틱 위협의 어떤 종류를 만들 shouldn합니다. 나는 그런 것들에서 GM의 통지를 받고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그리고 최선은 위험을 감수하지.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위해 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술은 행정관 그냥 똑바로 임무를 떠날 때입니다. 그들은 당신을보고 갑자기 모든 관심을 잃게됩니다. 이 시점에서 시도하고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그들을 기다리는 또 다른 임무를 찾거나 임무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그것이 수행, 얼마나 많은 BS 쥐가 남아 있습니다 얼마나, 어떤 지역에서 발표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어떤 이유 소탕하기 위해 올 지역에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 회수를 제공하고, 지점의 경사에 대한 때때로 작은 지불 것이다. 항상 작동을 보장하지만, 임무 주자가 절대적으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작업을 수행하기를 거부 그 시간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 당신은 닌자의 기본은 일부 고급 전술과 함께 설명인양, 이동합니다. 더는 닌자가 사용하는 모든 트릭의 전체 목록을 의미하여이 없다의 도발 타이머와 함께 대체 계정을 사용하여 약탈과 선박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오카의 고도를 사용하여 같은 그룹 닌자인양 같은보다 거기에 수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냥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를 기억의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일부 이익은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설명서를 즐길 경우, 당신은 어떤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궁극적 인 이브 온라인 가이드 보너스 팩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브 온라인 팁 트릭, ISK 결정, 도용, PVP, PVE, 행성의 상호 작용, 광산, 웜홀, 우주 임무 훨씬, 훨씬 더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에 올 때이 메가 컬렉션 돌리지 더 돌을 남기지 않습니다 막 출시 된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고전 TinyMiner에서하고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 외에 기대할 당신이 온 모든 주요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 향상 동시에, 총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 : EVE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전체 PI 다이어그램으로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 COSMOS 선교 101 - 심층 이브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페이스 북의 클릭에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확인하고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 장자에 액세스 할 따라 - 심지어 완전한 하루로 ISK의 수백만을 만들려면 하나 이브 온라인 우주 예에서 초보자, 새로운 계정에 이브 온라인에서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브 온라인 마이닝과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 이외에이야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는 여기에 당신은 이브 온라인은 틀림없이 가장 편광, 장르 파잉이다 할 수있는 5 것들입니까 이브 온라인이 방법 새와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치료, 그리고 재미를 위해에 있습니다 지구상의 MMORPG. 그것은 그것의 어려운 자연과 치열한 우주를 포용 완전한 샌드 박스 환경이야. 그리고 대부분의 MMORPG와 달리, 이브 온라인은 t이 손을 잡고 팻말과 함께 여러분을 안내 할 아무튼.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운명을 위조 또는 노력 죽을 필요가있다. 게임이 제공하는 것에의 맛을 얻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다, (당신이 버디 프로그램에 당신을 참조 할 사람을 찾을 수없는 경우 또는 21 일 평가판) 새로운 선수는 무료 14​​ 일 평가판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이​​브 온라인을 재생하는 5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위한 EVE 게임의 경우 확실하지. 당신이 아니라 모든 구독을 지불하지 d는 경우, 대신에이 멋진 무료로 플레이있는 MMORPG를 확인하십시오. 자습서를 실행 한 후, 당신은 무엇을해야하는지의 손실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걱정은 이브 온라인 초보자가 즐길 수있는 다양한 활동의​​ 고장이야 않습니다. 미션 실행 임무는 새로운 EVE 플레이어의 빵과 버터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다음 보상을 반환 나가서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이든, 에이전트를 방문, 임무를 수락 : 빠르게 그것의 기능 및 아웃을 배울 것이다 있도록 전체 튜토리얼 시스템은 임무 구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은에게 초보자가 편안하게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만드는 간단하고 쉽다. 보안 : 임무는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러한 임무는 주로 전투를 기반으로합니다. 당신은 공간의 한 부분을 취소 보내 다시 때때로 당신은 결과 잔해에서 별도의 항목을 검색해야 할 것이다. 광업 :이 임무는 t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특수 광석에 공간의 특정 부분에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있지만 보안 임무에있는 정도에 전투를 포함한다. 배포 :이 임무는 하나 역에서 상품을 집어 들고 서로를 운반 포함한다. 당신이 휴식과 여행을하는 동안 다른 일을 할 수 있도록 다른 임무 유형에 비해 그들은 꽤 여유롭게 다시. 임무가 다른 종류가 있지만, 이들은 이들의 일부 혼합물 일 경향이있다. 대부분의 경우, 임무는 t이 많은 시간 투자를 (일부는 단지 몇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필요 돈 그래서 당신은 지루 다시 그냥 약간의 시간을 죽일 필요로 할 때 그들은 큰 다시. 우주를 여행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방문하는 행위 : 이브 온라인에서 우주 탐험, 탐사는 두 가지 의미를 전달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간에 숨겨져있는 특별한 사이트를 검색하는 행위. 즉 내가 탐사 말할 때 참조 있어요 무슨이다, 그래서 후자는 실제 게임 플레이 기능입니다. 탐사가 발견 될 수있는 사이트의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들은 각각 유용한 보상의 다른 유형을 제공한다. 그들은 완료하기 쉬운 다시 및 유형 전리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터 및 유물 사이트는 초보자를 위해 중대하다. 탐사는 웜홀 공간 웜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초보자를위한 가장 안전한 활동을하지 않을 수있는 방법도있다. 탐사가 그들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다시 사실에 대해 무엇의 재미. 새로 스캔 한 사이트에 도착하면, 누군가가 이미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삭제 다시 동안 또는 누군가가 당신 이후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보상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 대한 경쟁이야 그것도 재미도 (아래 참조) 크게 PVP, 발생할 수 있습니다. EVE의 광업 및 제조업 하나의 거대한 차별화 기능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경제가 게임, 점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 중심 및 선수 중심이다. 아주 몇 가지 항목은 플레이어가 전리품 또는 존재로 가져 항목을 제조해야 하나 즉, NPC가 판매된다. 광산 그렇게 중요 이유에요. 광업은 간단 활동이다. 당신은, 당신이 소행성 벨트를 검색 낮은 인구와 공간의 섹션을 날아, 당신은 광석을 채굴. 이 광산 동안 적대적인 사람으로 실행의 위험은 항상이야하지만 당신은 미리 계획하면 그것은 피할이야. 당신은 직접 광석을 판매하거나 재 처리 및 제조 할 수있다. 광석 제작 과정 (AKA 공예) 필요한 성분 인 무기물로 변환 할 수있다. 탄약은, 모듈, 선박은 거의 모든 항목이 오른쪽 재료와 오른쪽 청사진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없이, EVE의 경제는 붕괴 것입니다. 그 모든 대답 : 광산 및 제조는 매우 풍부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투가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아닌 경우 이동하는 방법이야. 운반 및 시장의 차익 EVE의 경제는 복잡하다.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위험 요소는 거리의 요소도 있습니다이야, (우주선이 폭파되는 경우화물 영구적으로 손실 될 수 있습니다)이있다. 전역 경매가이야 없습니다. 모든 지역이다. 공간의 한 섹션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우주의 반대편에 판매 동일한 항목에 비해 크게 다른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운반 및 차익 거래 : 이것은 당신이 다른 MMORPG에서 찾아 하드 누를 수 d는 두 playstyles를 엽니 다. 운반 다른 한 역에서 항목을 전송하는 행위이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이 공간을 통해 항목을 수행하는 시간과 위험을합니다. 일부 선수들은 t이 그것을 할 돈, 그래서 그들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할 (당신처럼) 다른 선수를 지불하는 것이다. 당신이 바로 재생할 경우 운반 계약은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차익은 하나의 스테이션 낮은 구매 및 다른 높은 판매하는 행위이다. 이것은 시장의 흐름의 상세한 지식을 필요로하지만, 게임에서 가장 유익한 활동 중 하나가 될 수있다. 핵심 회계사, 경제, 그리고 도박꾼을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장 차익 심장 두근 거리는 긴장과 승리의 영광스러운 느낌을 제공 할 수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간 역 거래에 매트의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오픈 월드 PVP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브 온라인의 중심에 도착한다. 게임에서 모든 것이 궁극적으로 PVP 전투로 이어집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광부 또는 제조사를 다시하더라도, 당신은 PVP에서 사용되는 기술 항목에 공급 자원을 다시. EVE의 PVE 모든 PVP 활동 자금을 존재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물론, 간단한 오픈 세계 PVP이다. 초보자, 그것은 때문에 그것이 제공하는 상대적으로 안전 보안 수준이 높은 공간에서 홀까지 유혹 할 수있다. 그건 큰 실수에요. 아무것도는 낮은 보안 공간, 널 보안 공간, 또는 웜홀 공간에서 발생 여부를 오픈에서 PVP의 스릴을 일치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아주 중독성이야. 그러나 돈은 t 혼자하려고 당신에게 밧줄을 가르 칠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 초보자 친화적이고 PVP 지향 몇 가지 기업이있다. 일부 추천 사람은 용감한 새내기, 레드 연맹, 블루 공화국, 그리고 Dreddit을 포함한다. 모든 조합, 즉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어떤 활동을 알아야한다, 그때 당신의 시험 기간을 통해 당신을 지속하기에 충분한 내용 이상이야. 당신이 t 위의 매력 중 하나를 찾아 돈 있으면, 거기에 당신이 기대 수있는 몇 가지 더 활동, 하지만 난 t 다음 시간까지 것을 커버 할 원. 당신은 이브 온라인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만 당신은 베테랑을 다시하면 정말 뛰어 갔다 결코 새로운 선수가 가입에 대한 댓글 감사합니다 우리와 함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어떤 조언을 가지고 있으 재생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려면 클릭해야 할 것이다 확인 링크를 전송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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