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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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 온라인 플레이어가 하나의 플렉스가 앞서 오늘 오후에 남아 있지 내부 플렉스의 1500와 함께 배를 잃고, 플렉스로 알려진 84 게임 타임 카드를 수송성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 JITA의 주요 무역 허브 밖에서 총격으로 사망했다. 플렉스는 구독의 가격보다 약간 높은 인으로, 화물의 현상금은 추정 1,500이었다. 불행하게도 풍부한 명을 주장 파일럿이 아닌 하나의 플렉스는 선박 파괴를 살아 - 모든 증기 화되었다. 아야. 15시 36분 오늘, 파일럿 Ozuwara Ozuwara은 이브 온라인의 가장 인기있는 무역 허브, JITA에서 도킹 해제. 플렉스 : Ozuwara 새 에덴의 가장 가치있는 상품 중 하나를 수행 한 역에서 배없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이비스로 알려진 그냥 칼 다리 신인 선박에 비행. 계정 게임 시간으로 30 일 추가 - - 판매와 플레이어 사이에서 거래 될 수 플렉스는 파일럿 라이센스 연장에 대한 짧은, 게임 내 시간 카드입니다. 처음에 플렉스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먼저 직접 하나 CCP에서 구입, 또는 타사 대리점 권한을 부여해야합니다. ISK : 약간 개월 구독의 가격 위의 가격으로, 일반적으로 게임의 통화로, 진짜 돈을 변환하는 방법으로 사용된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하나의 플렉스는 약 8 억 ISK 간다. 왜 조종사가화물을 통해 700 억 ISK 가치를 운반하려고했던 것은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큰 무역 허브로부터 낮은 nullsec의 더 유리한 시장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 월. 그러나 대부분의 분별있는 조종사 항목이 매우 종류를 구입하는 무역 허브에 주둔 알트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iorden의 이름으로 또 다른 파일럿. 하나 날카로운 본능 또는화물 스캐너, Ozuwara를 격추. 그러나 그들이 상속하려고 할 수있는 모든 돈에 대해 공상을 완료 할 수 있기 전에, 선박의 유물 약탈의 흔적을 보이지 않았다. 그것은 모든 증기 화되었다. 오늘의 플렉스 가격, 진짜 돈의 총량은 1,500 동일합니다. 이브 온라인 내 관점에서 그 말하면, 타이탄 - 게임에서 가장 큰 선박 - 약 4,000 가치가있다. 가장 좋은 부분은 CCP 또는 타사 대리점 중 하나에서 실제 현금으로 구입에서 유래하는의해야 플렉스, 때문에 영구적으로 우주 먼지 때문이다 - CCP는 궁극적으로 무료로, 그 현금을 건네 하였다. 사실, 어떤면에서 더 좋을 수도, 서버의 부하가 증가 할 것입니다. 그 영향은 큰 전투는 항상 후행하고 사람들이 년 동안 그들에 대해 complaned 이후 연구해야하며 아무 것도 아닌 게임 내에서 나에게 바보 소리 시간을 둔화보다 복원하기 위해 수행 없습니다. 레이저의 수천 많은 dirrections에서 해고와 나는 정상 속도를합니다. 처리 할 수​​있는 개발자에게 서버 자원과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그래서 더 나은 계획 및 전략 그래서 서사시 가상 공간 전투에 수천 달러를 잃어버린없이 성공에 자신의 함대를 구동하기 위해, 함대 사령관에 간다, arrise 것 . 모두가 50 배 가상 공간 전투를보고 싶어요. 그래, 하지만 당신은 그 큰 싸움이 가능하게하는 공동체 의식을 잃게됩니다. 이것의 가장 좋은 예를 행복하게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절단과 자체 치안 줄을 기다릴 것입니다 전에 NGE (WoWifying) 사람들에게 스타 워즈 은하를하고, 지역 사회가 서로 돕고 협력에 대한 모든이었다. 게임이 훨씬 더 접근이되어 크게 변화에 따라 다음 NGE 온, 사용자 기반이 많이 남아 곧 최고의 응답 한 후에는 플레이어 기반의 대부분에서 꺼져하라고 수없는 것이었다 희망 할 수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항상 좋은 일을 t을 외설과 많은 경우에 군중 더 큰 게임이 가능성이 사람들이 문자를 만드는 시간을 투자하고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재생 배울 필요가 적은 노력으로 더하지만, 에 맞게하려고 귀찮게 왜 바보의 큰 군중에서 플레이하는 다른 바보 많이있을 것 같이 그것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아니다 경우 다시 발견 얻을 때까지 당신은 언제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로. t 정말 당신이 한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EVE 같은 복잡한 게임에서 그냥 사람들이 투자하게 기본에 도착하는 똥을주는 원 사람을 잃게 거의가 동안이, F2P 게임의 주요 손상 요인이다 자신의 성격과 실제로 본 방법 신경, 네 약간의 엉덩이 구멍에 얻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들은 단지 정말 그들에게 자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함께 스틱하는 것을 끝. 모두가 최대의 지불 MMO 플레이어베이스 와우보고 심지어에서 t 함께 멋진 연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보의 대부분이 가득 후, 접근성 t 똥을 포기하고 그냥 다른 사람의 시간을 망치고 즐길 아무튼 관객을 유치 이외의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기술적 제한 사항으로, 장소의 및 기타 데이터를 유지하려고 많은 선수를위한 CPU와 GPU를 칠 때이 떨어질 것 PC의 대부분은 물론, 실시간으로 50 만 클라이언트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가는 서버 따이 외설 실시간으로가는. 아무런 노력에 조금과 이브에 ISK를 만들 수있는 방법의 전체 호스트가 있습니다 (서버 옆집에 살았 경우에도 실시간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하지 않는 것이 당신은 여전히​​ 대기 시간의 일부 금액을해야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최소한의 노력과 이브 ISK의 수십억을 만들 수있는 가장 좋은 가장 유리한 방법은, 이브 온라인 무역을 통해서이다. 내 EVE 무역 가이드의 정보는 당신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EVE ISK의 수십억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EVE 무역 가이드는 내 개인적인 의견, 경험과 최고의 정보 온라인의 통합에 기초한다. 그냥 역에 앉아있는 동안 기본적으로 성공적으로 EVE의 무역, 아래로 저렴하고 높은 판매 사기에 온다. 그것은 시장을 학습하여 매매 타이밍, 오른쪽 기술을 선택을 통해 당신의 이익을 증가 떨어져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간단한 전술은 너무 모든 경제 기반 MMO s 및 실제 생활에서 작동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가장 부유 한 EVE 플레이어에서 많은 이브 ISK 결정 무역 트릭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경험과 의견에서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작동, 매우 잘 작동합니다. 나는 항상 말한다. 당신이 사용하는 내 개인, 밀접하게 보관 비밀 중 일부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정말 비밀과 수익성이 기술의 일부 인해 저작권 및 법적 제한 여기에 밝혀 질수. 그러나 나는 당신을 내가에서이있어, 매우 오늘 내 이브의 억만 장자 검토를 읽을 것을 권장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사람과 말할 수 있습니다. 단계 1) 이브 온라인 무역 문자 / Alt 키는 그것이 상인 빌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요구 사항은 아닙니다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듭니다. 나는 아직도 내 캐릭터에 심각한 돈을 벌 나는 싸움 힙에게 더 많은 재미를 발견하면 나는 전투 기술에 집중한다. 예를 브로커 수수료에 더 큰 타격을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아주 작은 노력으로 톤 ISK의 톤을합니다. 당신은 전체 상인을 가고 싶은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가 사용되어야하는 중요한 기술 등을 포함한다. 속성은 무엇 당신은 카리스마를 필요 : 다른 사람에게 캐릭터의 매력을. 높은 카리스마 속성은 에이전트 및 기업과의 모든 거래에 도움이됩니다. 의지력 : (더 보조) 크게 자신의 리더십 능력을 향상 지휘관에 대한 유용한 드라이브와 결정. 메모리 : (더 보조) 등 수행 할 쉽게 제조 및 생산, 같은 복잡하고 반복적 인 활동을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 할 수있는 기능. 당신이 높은 카리스마가 어떤 상인의 번호 하나 목표입니다 있는지 만들기. 그것은 바로 당신이 의지력 및 메모리와 함께, 당신은 상당히 높은 카리스마을 목표로 trading. Try으로 수십억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는 속도에 영향을 공동으로이 같은 두 번째는 종종 보조 스킬의 속성 가끔 차입니다. 당신이 무거운 제조에 들어가는 경우 메모리는 매우 중요 할 수있다. , 확률 및 비즈니스 트랜잭션의 끝을 멀리 제곱 꽉 수표 책을 유지에 능력 : 어떤 기술은 회계를 선택합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10 거래세를 감소시킨다. 기본 속성 : 카리스마 브로커 관계 : 시장 관련 비용 절감에 능력. 스킬의 각 레벨은 보통 정도의 서 순서를 입력 스테이션의 소유자 향해 1 서 시장 순서 설정과 관련된 비용의 저감을 부여 5. 계약 :이 기술은 다른 문자와 정식 계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각 수준에 대한 뛰어난 계약의 수는 (수준 (21)의 최대 최대 5) 사에 의해 공사 계약을 증가 : 당신은 당신의 기업과 다른 엔티티 사이의 계약을 공식화의 복잡한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대신하게 동시 법인 / 제휴 계약의 수는 60 데이 트레이딩의 최대 최대 10만큼 증가합니다이 기술의 각 레벨의 경우 : 구매의 원격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주문이 수정 될 수있는 범위를 증가시킨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주문 수정을 위해,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현재 지역 내 어디에서나 시장 질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원격으로 상품 판매에 스킬. 각 레벨은 아이템 판매자의 범위가 판매되고 증가한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아이템의 판매,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아무 곳이나 현재 지역 내에있는 항목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조달 : 시장에 원격 구매 발주에서 능력.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 주문 배치,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아무 곳이나 현재 지역 내 원격 구매 주문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소매 : 시장 조작을 구성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 각 레벨은 8 무역에 의해 활성 주문의 한계를 제기 : 시장과 기술의 지식을 조작에서. 액티브 구매 / 판매 주문 제한 스킬의 레벨 당 4 증가했다. 타이쿤 : 구성 및 초대형 규모의 시장 운영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 원격으로 제품을 취득에서 스킬 : 각 레벨은 32 가시성에 의한 활성 주문의 한계를 발생시킵니다. 기술의 각 레벨은 원격 구매 주문 범위를 증가시킨다. 레벨 1은 같은 태양계 내에서 구매 주문의 배치를 위해, 레벨 2는 5 점프 내 시스템에 그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의 각 레벨은 다음을 두 배로. 레벨 5는 전체 지역 범위 수 있습니다. 도매 : 대규모 시장 조작을 구성하고 관리 할 수​​있는 능력. 각 레벨은 16 마진 거래에 의해 활성 주문의 한계를 제기 : 잠재적으로 위험한 투자는 당신의 호의에서 작동 할 수있는 능력을. 기술의 각 레벨은 구매 주문을 입력 할 때 시장 에스크로에 배치 ISK의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레벨 0 (훈련받지 않은 기술) 100의 에스크로 비율을 시작으로, 각 스킬의 레벨은 누적 25으로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레벨 5 단계 2) 학습에서 약 24 총 에스크로의 최대 감소하면 주문하고 때 이미 주말 (일요일 즉 금요일) 알 약간의 시간 EVE를 재생 한 경우 판매 EVE 거래를 많이하게하려면 활동. 저녁 인해 가격을 제공합니다 항상 경쟁사를 깎아되어 활성 사용자와 시장 플레이어를 서핑하는 사람들의 수를 특가에 이상적이다. (등 축제 휴일을 참고 항상 기회 좋다) 다시 인해 활동 주말에 나쁘지 않다, 그러나 나는 시도하고 플레이어 주문의 대규모 유입을 이길 아침에 매우 일찍 당신의 상품을 퍼팅에 충실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최선의 결과를 위해 (월 ~ 금) 주중 늦은 저녁과 이른 아침을 사용합니다. 3 단계) 연구 시장은 당신의 숙제를 개인적으로 난 당신이 바쁜 방송국을 찾아 당신의 무역 문자로 꽉 앉아 있어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t 정말 많은 나중에 EVE 무역 경력 다운 될 때까지이 같은 실행 가능한 참조 돈. 그래서, 바쁜 역을 찾을 꽉 앉아서 시장을 연구. 등 제품 항목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판매하고 무엇에 대한 느낌을 얻을, (연구 적어도 일주일에 며칠) 시간이 걸릴 구매의 역사를 통해보고 주문을 판매하고 이 정보를 기록하기 시작한다. 일주일에 몇 일, 적어도 당신의 시간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거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일부 항목을 발견하면, 하루에 판매되는 볼륨의 빠른 확인을. 이를 위해이 가격 내역 화면으로 이동하여 테이블을 확인합니다. 최신 날짜가 상단에로가 날짜별로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하루 평균 VOLUME에 의해 DAY 당 평균 가격을 곱합니다. 자신의 ISN (t)가 적어도 10 억 ISK 매일 항목을 통과하는 경우 규칙은 그것을 심각하게 거래 가치가 아니다. 당신이 막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이익 마진을 보면 솔직히 말해서, EVE 거래에서,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4 단계), 당신은 싼 시작 오프 찾고있는 무역 시작 자신이 단위 시간당 수천 ISK 1000의 영역에서 작은 일에 시작. 당신이 그들의 목록의 상단에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을 그래서 선택한 항목에 의해 시장 분류로 이동합니다. 선택한 상품의 판매 괜찮은 볼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기술 책, 또는 미사일로 시작하는 좋은 생각이야) (당신은 규칙으로 나는 테이블 모드로 변경하고 6 마지막으로보고, 이 가격 내역을보고 구입 할 수있는 가장 높은 매수 주문 및 가장 낮은 매도 주문 (사이에 어떤 이익 마진 개월)가 예를 들어, 당신도 비용이 3000에 25을 구입. 6000 ISK 100 이익에 가장 낮은 매도 주문으로, 3000 ISK에서 올 수있다 단위 당 가장 높은 매수 주문 75000 만 6000에 그들을 판매하는) 당신에게 150000 반환 및 75K 이익을 줄 것입니다. 쉬운 ISK 바로 완료되면. 장소 시도, 주문에게 가장 위의 0.01를 구입하고 사람들이 당신을 이길려고하는 바와 같이 (당신이 상단에 머물 수 있도록 : 팁 (그들이 날 믿어, 당신은 사람들이 구매 주문에 판매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잘못) 당신은 단순히) 주문 화면에서 주문을 수정하여 상단에 머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가 브로커 수수료 및 계정에 판매 세를 취할 필요가 기억을 기억하기 위해 연구 돈이 t 모니터링되지 않은 주문을 떠나야 할 헹구고 시장의 상단에 계속 반복합니다 (시장 변동이 경우 EVE 거래 비용이 많이 드는 될 수 있습니다). 브로커 관계 또는 회계에없는 기술, 이것은 당신의 이익 떨어져 3 면도. 브로커 관계 5 5 회계로, 당신은 이익 떨어져 2 면도. 5 회계 큰 순위, 브로커 관계 5로, 이익 떨어져 일을. 장시간에 걸쳐 대량의 제품을 처리 할 때 재 (3) (1) 사이의 차이는 거대하다. 당신이 t이 항목에 대한 쪼그리고 알아야 할 돈 기억에 거래 (떨어져 이익률 및 볼륨에서 : D) 항목 사이를 이동 시장 화면의 퀵을 사용하여 주문 관리를위한 당신의 지갑을 사용합니다. 항목 및 수정 주문 사이를 이동하는 뜻 깊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퀵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바로 시장 화면을 클릭하고 퀵에 항목을 추가 클릭합니다. 돈 t, 이브의 억만 장자의 내 리뷰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선박 설명서이 이브 온라인 선박 가이드는 이브 온라인에서 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가지를 설명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배의 전력 및 CPU와 우주선이 파괴되는 경우 수행 할 작업에 다른 속성 등을 증가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의 선박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선박에 게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EVE 선박 소개. 이 페이지는 이브 온라인에서 선박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선박 구조는 선박의 구조는 선체, 갑옷과 방패의 compsed된다. 방패 방어의 가장 바깥 층이며, 갑옷은 방패 아래이며, 선체는 갑옷 아래에 있습니다. 선체의 내부 캐릭터가 앉아 있는지, 또한 포드로 알려진 캡슐입니다. 당신의 선박의 방패와 갑옷은 선체를 보호합니다. 선체가 위반되는 경우, 배는 파괴된다. 당신의 포드는 공격에 매우 취약 공간에 떠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빠른 경우 누군가가 당신을 podkill하기 전에, 당신이 떨어져 안전에 워프 할 수 있도록 다행히, 당신의 포드, 워프 드라이브 기능을 제공합니다. 선박 향상은 CPU 속성과 파워 그리드는 선박의 두 가지 중요한 특성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CPU와 파워 그리드를 향상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와 함께이 배 가이드의 시작 부분에 별도의 섹션이 있습니다. 어떻게 여기에 CPU를 증가 당신의 배에 CPU를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의 목록입니다합니다. 전자 기술이 우주선에 코 프로세서를 장착 훈련. 예를 들어, Zainou 그놈과 고유 임플란트 Highwall 같은 CPU-강화 효과를 가진 임플란트를 사용합니다. 액체 전자 냉각과 같은 예를 들어, CPU 사용량을 줄이기 당신의 배에 굴착을 사용합니다. 다른 모듈의 CPU 요구 사항을 줄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을 훈련 : 무기 CPU를 개선하기위한 이러한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그레이드 전자 업그레이드 에너지 그리드 업그레이드 광업 업그레이드가 증가하는 방법 CPU의 설명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CPU가 많은 장착 모듈은 한 번에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동안 파워 그리드를 증가하는 방법 당신의 파워 그리드는 한 번에 (그러나 반드시 온라인이없는) 우주선에 들어갈 수있는 얼마나 많은 모듈을 결정합니다. 전원 그리드 모듈이 우주선에 장착 파워 엔진이다. 당신이 당신의 전력망 용량을 초과하여 선박 모듈에 맞게하려고하면, 당신은 당신의 배에 해당 모듈에 맞게 할 수 없습니다. 엔지니어링 기술은 전력 그리드 출력을 증가시킨다. 및 고급 무기 업그레이드 기술은 당신이 당신의 배에 맞게 무기의 파워 그리드의 요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쉴드 업그레이드 스킬 실드 전력을 증가 모듈 전력망 요구를 감소시킨다. 손상된 배를 수리 할 수​​있는 손상 선박 방법 중 하나를 복구하는 방법 등등 쉴드 부스터, 헐 수선공처럼, 그것을 수리 단위에 맞게,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러한 장치를 작동 할 때, 그들은 커패시터 전력을 이용하여 선박 수리. 당신이 싸움의 중간에있는 경우 커패시터 전력이 부족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우주 정거장에 우주선을하는 것입니다. 역은 내부 repairshop가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방송국은 그러나, repairshops이 없습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의 배에 손상을 복구 할 수 있지만, 때로는 많은 돈을 비용. 당신의 함선이 파괴되면 내 선박이 파괴되면, 당신은 공간에 떠있는 포드에있을 것입니다 무엇. 당신은 podkilled하기에 매우 취약하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자동으로 해당 스테이션에 도킹 배를 가지고 일하지 않는의 (a Velator라고 함) 신인 배를 부여하는 역에 포드를 워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시장에 새로운 배를 구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선박에 난파선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파괴되지 않은 모든 항목은 잔해에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구조 프로그램이라는 모듈을 구입하고, 인양 스킬을 훈련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난파선에서 사용 가능한 깨진 - 하지만 부품의 일부를 얻기 위해 시도하는 구조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박의 방패를 보호하는 공격에 대한 방어의 첫 번째 라인입니다. 실드 체력의 수는 당신이 선박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어떤 선박 당신 파일럿 레벨 당 5 더 쉴드 용량을 얻을 수있는 방패 관리 기술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와 방패 연장과 방패의 체력을 증가시킬 수있다. 실드 부스터와 함께 즉석에서 당신은 당신의 방패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선박 방패를 수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원격 실드 수리 장치가있다. 손상된 경우에는 방패 점차적으로 충전됩니다. 방패의 충전 속도는 당신이 선박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방패 조작 기술을 훈련 의한 선박 당신 파일럿 재충전 실드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있다. 방패는 점은 방패 용량의 세 번째에 대해 아래의 이동 공격하는 경우, 방패는 더 느리게 평소보다 충전됩니다. 방패는 무기의 다른 유형에 대한 저항이있다. 저항은 선박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방패는 열 손상으로부터 상당히 약한 운동 손상에 대한 매우 강한, 그리고 폭발 손상에 대한 매우 강한 EM 피해에 대해 매우 약하다. 당신은 EM 방패 보상, 폭발 방패 보상, 운동 방패 보상 및 THERMIC 방패 보정 기술을 가진 방패의 저항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저항 또는 사용 쉴드 경화제의 종류에 따라 저항의 특정 유형을 높일 수있는 우주선에 쉴드 경화제 다양한 형태에 적합 할 수있다. 리그는 차폐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가 25 이하가되면, 방어구는 피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벨 당 5하여이 작업을 줄일 수있는 전술 방패 조작 기술을 교육합니다. 이 스킬은 레벨 V로 훈련을받은 경우, 방어구는 한 방패가 그대로 유지되는 한 어떤 피해를하지 않습니다. 방패 아래에는 갑옷은 갑옷을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방어구의 체력은 사용중인 선박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방어구 체력을 높이기 위해 우주선에 갑옷 접시에 맞게 할 수 있습니다. 방패와 마찬가지로, 갑옷 공격의 다른 종류의 서로 다른 저항을 가지고있다. 갑옷 자연스럽게 EM 손상에 매우 저항 및 폭발 피해에 대한 모든 매우 내성이 아니다. 아머 경화제 손상의 특정 유형에 대한 내성을 증가시킨다. 갑옷의 저항을 증가시킬 능력이있다. 당신은 온 - 더 - 플라이 갑옷의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배에 갑옷 수리 단위에 맞게, 그리고 다른 선박 당신의 갑옷에 손상을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어구 수리 유닛을 제거가 있습니다. 리그는 방어구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와 갑옷 아래에는 구조 / 선체는 선박의 구조 층이다. 당신이 당신의 방패를 유지하기 위해 잘 그대로 갑옷 것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체력에 매우 낮다. 당신의 구조가 손상을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안전 거리 워핑 고려해야한다. 당신의 구조는 0 점 드롭에 충돌하는 경우 (그들이 당신의 선체 0으로 떨어진다 시간에 의해 손상 될 가능성이 있지만) 당신의 배는 방패와 갑옷은 그대로 경우에도 파괴됩니다. 격벽 및 나노 섬유 내부 구조는 구조의 체력을 증가시킬 수있다. 당신은 즉석에서 구조적 손상을 복구하는 선체 수리 시스템 및 원격 선체 수리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체는 다른 피해 유형에는 자연 저항이없는, 하지만 당신은 저항을 제공하기 위해 우주선에 손상 컨트롤에 맞게 할 수 있습니다. 커패시터 커패시터는 모듈에 전력을 출력한다. 이는 활성화 액티브 모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콘덴서는 파워 그리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콘덴서는 주위에 당신의 배를 이동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용량을 고갈 경우, 당신은 여전히​​ 서브 워프 속도로 이동할 수있을 것이다. 당신의 커패시터가 완전히 방전 된 경우, 그러나, 당신은 경사를 개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목적지에 모든 방법을 휘게하기에 충분한 용량이없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왜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배는 당신이 가진 커패시터 전력의 양까지가 할 수있는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워프 드라이브 작동 기술은 경사를 개시하여 커패시터의 필요성을 낮 춥니 다. 콘덴서 용량은 당신이 선박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커패시터의 용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에너지 관리 기술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적으로 당신의 콘덴서 용량을 증가 우주선에 용량 배터리에 맞게 할 수 있습니다. 즉시 커패시터 용량의 일부를 충전하는 커패시터 부스터 이용료 커패시터 부스터도있다. 커패시터 부스터 요금이 무기 탄약과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하나의 용도 품목이다. 그것은 완전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커패시터는 점차 자신을 재충전. 에너지 시스템 운전 기술은 커패시터 자체를 충전하는 속도를 증가시킨다. 모듈은 특정 유형의 용량 요구를 줄이는 다양한 공학 기술이있다. 커패시터 플럭스 코일은 충전 률을 증가시킨다. 사용자의 커패시터 성능을 향상시킬 수 릭 수있다. 업그레이드 슬롯을 사용하려면 슬롯 업그레이드, 당신은 배심원 리깅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임플란트와 마찬가지로 리그는 종종 선박의 다른 속성의 비용으로, 당신의 배에 영구적 인 변형을 제공합니다. 우주선에서 장비를 제거하면 해당 장비를 파괴한다. 착용 효과 당신의 선박 기회는 당신이 무기, 광산 레이저, 추진 개선 및 다른 것들과 같은 것들로 당신의 배를 장비 할 것입니다. 당신의 선박 모듈 기술의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모듈에 필요한 기술이없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배에 맞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배는 당신이 당신의 배에 들어갈 수있는 무기 모듈의 수를 제한 하드 포인트가있다. 당신의 배는 일반적으로 다른 속성의 비용으로, 당신의 배에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당신이 당신의 배에 리그에 맞게 할 수 있도록 하드 포인트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박에 하드 포인트의 수를 증가시킬 수 없다. 배에 하드 포인트의 수는 구매 선박 결정할 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모듈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의 선박을 맞게하고, (이것은 수동적 인 모듈이 아닌 경우)가 활성화되면 당신의 용량을 너무 많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powergrid와 CPU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위반을 개선 총이 이브 온라인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복잡한 시스템이며,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적에게 데미지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터릿 무기 최적 범위뿐만 아니라 정확도 감쇠를 갖는다. 최적의 범위는 당신이 그것을 손상의 가장 좋은 기회를 원한다면 당신의 배는 적 선박에서 일하려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무기의 최적의 범위에있는 적을 공격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적을 멀리 떨어져 최적의 범위보다 경우, 무기의 정확도가 더 악화하기 시작합니다. 원수가 최적 범위 정확도에있는 경우 무기의 정확도는 50로 떨어진다해서 Falloff. 적을 두 번 최적의 범위에서 정확도 폴 오프 거리, 당신은 아마 전혀 충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적의 범위보다 그 아무것도 가까이 참고 추적 속도는 적을 공격 여부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하지만, 폴 오프 처벌을 고통 않을 것입니다. 터릿의 추적 속도는 회전 할 수있는 방법 빠르다. (당신이 그것을 설정하면 개요에서 볼 수있는) 당신의 원수의 각속도는 회전하는 방법을 빠릅니다. 높은 추적 속도와 포탑 높은 각도 속도로 적을 타격 쉽게 시간이있을 것이다. 당신의 무기의 서명 해상도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다. 적들은 단순히 적의가 얼마나 큰의 측정은 서명 반경을 가지고있다. 서명 해상도는 고정 무언가를 타격 할 때 서명 해상도는 무관하게하지만, 적이, 정확하게 그것을 치고 그 무기 순서가 얼마나 큰 정의합니다. 서명 해상도는 움직이는 표적을 타격에 적용됩니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배에서 발사 할 때 발생하는 정확도 손실을 줄이기 위해 배의 각속도를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배를 이동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배를 기준으로, 동일한 일반 자리에 적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즉, 적을 원에게 당신을 허용하지 않으려 고. 좋은 공격의 또 다른 요소는 포탑 당신이 선택 탄약의 유형입니다. 당신의 배에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가능한 한 많은 손상을 일으킬 포탑을 선택합니다. 미사일 손상 벌칙을 피하기 위해 적의 속도와 같거나 커야 폭발 속도를 가지며, 폭발 반경 손상 불이익을 피하기 위해 적함의 서명 반경 이하로 할 필요가있다. 미사일 속도와 비행 시간은 미사일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사일은 t이 적 선박에 잡을 수있는 충분히 높은 속도를 가지고 아무튼 경우는 충돌하지 않습니다. 비행 시간이 다하기 전에, 미사일이 목표물에 도달하지 않는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분해된다. 당신의 방어를 개선 당신의 배는 방패, 갑옷, 선체가 있습니다. 방패는 선박 보호의 외부 층과 같다. 귀하의 기술과 선박의 유형은 선박이이 점을 명중 얼마나 많은 방패를 결정합니다. 원수가 당신의 방패를 파괴하는 경우, 갑옷 데미지를 시작합니다. 갑옷이 파괴되면, 당신의 선체에 취약하게된다. 당신의 선체가 파괴되면, 그 우주선이 파괴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안전을 위해 스테이션으로 워프 할 수있는 포드 내부 공간으로 배출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원수가 플레이어 캐릭터의 경우, 그 또는 그녀가 당신이 죽은 다시 의미를 당신의 포드를 대상으로 쏴 수 있기 때문에, 사건이 회전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복제에 재 탄생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모두 전송할 수 있도록 초기에 좋은 복제에 투자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옛 사람이 있었다 수있는 임플란트를 누락됩니다 제외하고 당신의 복제, 그냥 파괴 자기처럼 될 것입니다. 당신의 배를 보호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배에 추가 할 수있는 방패 개선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쉴드 부스터가 활성화되면, 방패에게 체력의 향상을 제공합니다. 선박의 선박 속도 특정 유형 빠른 경향이 약간 느린 경향이 있으며, 일부는 중앙에있다. 예를 들어, 비밀 작전의 배는 매우 빠르게하지만, 산업재는 매우 느리다. 선박 가속 및 관성 수정과 함께, 당신의 배의 질량을 켜기, 그것은 가속화하고 설정하는 데 걸리는 시간의 측정은 우주선의 민첩성을 결정합니다. 이 배는 다른 최고 속도를하더라도 자신의 질량과 관성 수정이 동일한 경우, 그들은 모두 같은 시간에 각각의 최고 속도에 도달합니다. 당신의 가속이 공식으로 결정됩니다 t 초 (최고 속도) 후 속도 (1 - (전자 6 전원에 (-t (10)에 / ((관성 수정) (질량))))) 개선 선박 속도 일부 기술은 특히 배의 성능 향상을위한 의미한다. 탐색 및 회피 기동시키는 등의 기술은 가속 및 선박의​​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관성 안정제 모듈과 관성 수정을 줄일 선체 나노 섬유 구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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