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9, 2016

장기 거래 전략






+

장기는 용지가 자주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사람들을 조언 장기를 분해하지만 투자는 장기적으로 매우 주관적인지의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하루 상인. 예를 들어, 몇 년 미만 아무것도 단기 매매로 간주 것 구매 홀드 투자자보다 훨씬 다른 장기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보안에 긴 위치에 대한 참조입니다. 용어 . 기업 (S)의 비율을 나타내는 측정. 중간 인 자산 보유 기간 또는 투자 기간. 보안이 감사 것이다 투자 전략 또는 개념. 시간의 짧은 기간 동안 자산을​​ 들고 일반적으로 1.. 2. 장기의 위치를​​ 보유 재고 상인의 유형입니다. 장기 투자는 많은 것들에 따라 상대이지만, 정말, 얼마나 것은 우리가 시도하고 답을 찾기 위해 다시 살펴입니다. 세금 절감 및 위험 최소화 등 오랜 시간에 대한 주식을 구입하고 유지에서 오는 혜택의 일부를보세요. 장기 투자는 년 이상을지지하기위한 것입니다. 변동성과 감정이 제거되면, 수동, 장기 투자는 상단에 나옵니다. 투자는 년 또는 수십 년 동안 유지 될 수 있지만, 네 가지 주요 거래 스타일은 년 개월에서 개최, 또는 몇 분 또는 초 동안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치 거래, 스윙. 여러 우량 주식 구매 및 홀드 투자는 여전히 심지어 위대한 불황의 큰 하락 후 작동하는지 입증했다. 다른 자산 군을 이해하는 것은 포트폴리오 다양 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맞출 수있는 많은 전략이있다. 다음은 시작하는 몇 가지 있습니다. 자산의 안전 또는 은행이 너무 얇은 자신을 확산 경우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ETF를을 사용하는 패시브 구매 및 홀드 전략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기업과 개인에 대한 액체 유동 자산에 깊은 봐, 그들은 다른 유형의 다른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답변 투자 및 무역 금융 시장에서 이익을 시도하는 두 개의 매우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투자의 목표. 대답 자격 규정되지 않은 주식 배당의 차이를 이해 읽고, 자격을 갖춘 배당 할 때 보유 기간. 읽기 구입 답변과 투자 전략은 수동적 인 투자자 (또는 소파 - 감자 투자자)에 의해 유리하게 연습에 보류 의미한다. 때 구입. 답변 토지 등 고정 자산과 현금 등 유동 자산의 차이뿐만 아니라 방법과 같은 자산의 이러한 유형을 알아보십시오. 대답은 유동 자산과 고정 자산은 현재와 비유동 자산의 예, 이들 사이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더 만기일와 결합을 답변 읽어보십시오. 영구 채권은 상환하지 않지만 영원히 관심의 꾸준한 스트림을 지불합니다. 의 일부. 경제 또는 금융 지수 년 시리즈의 첫 번째. 베이스 년 통상 대개의 수명 동안 어떤 시점 동사 지분 일정량으로 변환 할 수 1 본드의 임의의 레벨로 설정된다. 주식 시장에 투자 초과 수익률은 국채의 반환 등의 위험이없는 속도를 통해 제공합니다. 500 주식의 인덱스는 다른 요인들 중 시장 규모, 유동성 및 업계 그룹에 대한 선택. 의 S P 500은 디자인된다. 나 Createwealth8888 호우 강, NE, 싱가포르에 대해 나는 싱가포르 주식 시장에서만 장기 투자와 단기 매매를하고 HDB의 심장부에 살고있는 59 세 이상 아저씨입니다. 조기 퇴직 60 카운트 다운은 싱가포르에서 공식 은퇴 연령은 62입니다하지만 난 두 아들과 한 딸이 65까지 다시 이용 될 수있을 때. 두 작업 성인 자녀와 막내 아들은 NS입니다. 내 아내는 소득이없는 가정의 CEO이다. 이 금융 지원을 위해 나를 믿고 두 개의 입이있다, 그래서 나는이 투자 여행에서 잘해야한다. 업데이트 실패 건배 최근의 여지가있다 : 2015년 9월 14일보기 내 프로필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전략 ATR 계산 20 일 페이드 상관 시장 좋은 하루 모두에 가장 적합한 단기 트레이딩 전략 중 하나입니다, 나는 모든하자 싶어 블로그의 독자는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의 일부를 함께 퍼팅에 대한 마지막 두 기사 및 동영상을 우리의 독자로부터 좋은 리뷰를받은 것을 알고, 나는 그것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었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이고, 나는 최근 2 일 동안 보여준 우리의 이십일 페이드 전략의 정지 손실 배치 및 이익 목표 배치를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이 비디오를 문서를 읽거나 볼 수없는 경우 아래 모두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길을가는 거래의 확률을 증가 이동 평균의 길이를 증가시키는 방법 월요일의 튜토리얼은 월요일에, 내가 보여 주었다. 가장 좋은 번호 90 일 근처에 있었다. 약 56 %의 수익에 30 % 수익에서 수익성있는 거래의 당신의 비율을 증가시킬 수있다 90 일 이십일에서 이동 평균 또는 브레이크 아웃의 길이를 증가하는 방법이 운동 시연, 이 거대하다. 화요일에, 나는 우리가 끔찍한 승리의 비율이 방법을 가지고 패자에 비해 승자의 매우 높은 비율을 제공하는 데 반대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나는 끔찍한 승리 비율을 산출하고이를 역으로 20 일 탈출했다. 대신 20 일의 탈출을 사는 우리는 아래쪽에 동일한 그들을 페이드 할 것입니다. 또한 더욱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몇 가지 필터를 제공했다. 이 방법은 내가 정지 손실 배치 및 전략에 대한 이익 목표 위치를 다룰 것입니다 20 일 페이드 오늘이라고합니다. 베스트 단기 트레이딩 전략의 일부는 배울 수있는 간단하고 전시회 내가보기 엔 내가 손해율에 약 70 %의 승리를 제공하기 위해이 방법을 찾아 수천 달러에 판매 거래 시스템의 대부분보다 더 나은 수행하기 때문에 당신이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의 복잡한 거래 방법과 수익성 사이에 상관 관계가이야하지 기억하십시오. 20 일 페이드는 가장 수익성이 중 하나 내가 거래 한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 중 하나 남아있다, 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전략을 거래했다. ATR 표시 작업 ATR 표시등​​이 평균 진정한 범위를 의미 하는가 방법은 J. 웰스 와일더에 의해 개발 된, 그의 1978 책,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에 소개 된 지표의 소수 중 하나였다. 책이 기록 된 컴퓨터 시대 이전에 발행되었지만, 놀랍게도이 시간과이 책에 소개 된 몇 가지 지표의 시험을 버텨왔다 현재까지 단기 거래에 사용되는 가장 인기있는 최고의 지표 중 일부 남아있다. ATR 표시에 대해 유의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어떤 방식으로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 s의 것입니다. 상인, 자신의 위치를​​ 조정 증가와 변동성의 감소에 따라 수준과 이익 목표를 중지 할 수 있도록이 지표의 유일한 목적은 변동성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ATR에 대한 공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 와일더는 진정한 범위 (TR)라는 개념으로 시작, 그는 다음의 가장 큰 같이 정의된다 방법 1 : 현재 높은 적은 현재의 낮은 방법 2 : 현재 높은 적은 이전 닫기 ( 절대 값) 방법 3 : 현재 낮은 적은 이전 닫기 (절대 값) 와일더는 세 가지 공식 중 하나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되었다 그의 계산 격차를 차지 확인합니다. 높고 낮은 가격 사이의 단지 차이점을 측정 할 때, 틈새는 고려하지 않는다. 세 수의 계산에서 가장 많은 수를 사용하여, 와일더는 계산이 밤새 세션 중에 발생하는 격차를 차지해야했다. 따라서 당신은 내가 만드는 유일한 차이점을 수상했다. 모든 기술적 분석 차트 소프트웨어는 ATR 표시 등의 구축이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하는 것은 십일 ATR 대신 14 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짧은 기간 단기 거래의 위치를​​ 더 잘 반영 찾을 수 있습니다. ATR은 10 줄에 10 일 변경 일 상인을위한 내 일 사용할 수 있으며 표시는 선택한 기간에 따라 변동성을 계산합니다. 다음은 차트에 추가 할 때 ATR 보이는 방법의 예입니다. 당신이 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리가 같은 시간에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나는 어제의 예를 사용합니다. 내가 분석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시각적 모양을 볼 수 있도록 내가 당신에게 정지 손실 및 이익 목표에 대한 규칙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레벨이 십일 ATR하고 이익 목표 4 십일 ATR이다. 당신은 10 일 ATR은 실제 엔트리 레벨의 주문 빼기 ATR를 입력하기 전에 같음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어디 정지 손실 수준을 배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예에서는 내가 ATR을 사용하여 이익 목표를 계산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정지 손실 수준을 계산과 동일하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위치를 입력하고 최선의 단기 거래 전략은 적어도 두 번 위험의 크기 이익 목표를 가지고 (4)에 의해 그것을 곱 당일 ATR을. ATR 수준이 지금 1.01에서 낮은 방법을 주목, 이 변동성의 감소이다. 정지 손실 배치 및 이익 목표 배치 ATR을 사용하는 경우 돈 t 혼란스러워.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 작동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에 대한 우리의 세 부분 시리즈를 마칩니다.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전략이 복잡하거나 수익성에 수천 달러의 비용이 필요가 없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하십시오 : 로저 스콧에 의해 기술적 분석 무역 올바른 방법 모든 최선의 수석 트레이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