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4, 2016

외환 데일리 범위 표시






+

7시 22분 - 3 월 6 일에 사용자에 의해 제출 된 고급 시스템 (14) (매일 범위와 간단한 거래).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이 방법은 한 쌍의 이전 24 시간 동안 같은 이동 무엇을 함께 할 수 기본적으로 (BE). 이에, 나는 GBPJPY을 사용하지만 하나는 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24 시간 이동을 선택합니다 - 여기에 예를 들어 내가 그리니치 표준시 21시 1 (내 현지 시간)에 21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낮은 선택된 24 시간 동안 닫기 마크 고. 예를 들어, 지난 24 시간 동안 GBPJPY했다 : H138.67 L136.00 및 C138.13 지금 총 운동은 267 핍 (높이 낮음)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구입을 설정하고 닫기 가격에서 멀리 주문에게 267 총 이동 25 판매. (- 67의 주사위를 닫기) 만 이전 일 25 또한 TP 설정으로 이동 - 이 경우에도 138.80 (닫기 67 핍)에서 구입 137.46에 판매 : 따라서, 267 핍의 25 따라서 주문이 될 것이다, 67 주사위입니다 67 주사위. 이론적으로, 선택된 쌍 한 후 이전 일의 50 총 이동을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이익. 10 주사위 멀리 반대 순서에서 SL 수준을 설정합니다. 나는 모든 수식과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저와 가까운 고에 넣어, 그것은 당신에게 모든 수치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구매, 판매, 이익을 가지고 손실을 중지합니다. 당신이 어떤 시간대에 따라, 당신의 시장이 열리기 전에 주문 설정을 제안했다. 내 경우는 그리니치 표준시 08시에서 런던 시장이 될 것이다. 감사 만하고, 프로의에서 다시 모든 피드 감상 할 수있다. 종류 안부 3 월 8 일, 2009 년 사용자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BE) - 4시 18분. 3시 3분 - 3 월 (9) 2009 synalon에 의해 제출. 이 흥미로운 시스템 스튜어트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t 지속적으로 시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본적으로 설정하고 잊을 수있는 시스템을 찾고 있어요. 이것은 그 점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달성 어떤 결과보고를 시연 할 계획이다. 나는 당신의 동반 스프레드 시트를 다운로드 할 때 내가 눈치 뭔가를 지적 할 않았다. 긴 항목과 짧은 항목을 모두 생성 수식은 당신이 (셀의 첫 번째 줄)에 포함 된 예에 올바른입니다. 다음 세포에서 t 당신이 위의 방법을 일치 아무튼 다른 공식이있다. 내 수동 계산 중 일부는 t이 값이 확산 시트에 의해 발생되는 일치 didn를 때 나는 불일치를 발견했습니다. 그냥 감독, 나는 확신 해요, 하지만 난 그것을 잡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지적 거라고 생각했다. 다시, 시스템에 대한 감사합니다. 좋은 거래 2009 년 3 월 10 일에 웨인에 의해 제출 synalon - 23시 1분. 이 computor에 모든 시간을 설정하지에 많은 도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권리를 받으셨어요. 시스템은 동시에 대답과 함께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에 길고 짧은 주문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행복 결과와 휴식을위한 불안 해요. 이 사이트를 즐길 당신에 2009 년 3 월 11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웨인 감사 - 11:21. 안녕하세요 웨인과 Synalon는 질문 웨인 대답합니다. 그래, 당신은 같은 시간에 두 주문을 설정합니다. 희망 하나가 트리거와 시장이 열린 후 즉시 종료합니다. 그리고 Synalon, 나는 수식에 오류를 발견했다. 나는 새로운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당신은 쉽게 새로운 쌍에 대한 수식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염두에 곰 - 2 진수 4 소수점 쌍처럼. 13시 15분 - 종류에 관해서는, 스튜어트 3 월 11 일, 2009 마리로 제출. 시스템에 대한 감사 스튜어트. 걷고 10 - 나는 정지 손실이 반바지에 대한 반대 순서 10,와 반대 순서로 설정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2시 45분 - 당신 월 (12)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 장기 추세로 거래를 필터링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10로 설정 정지 손실을 할 -10 각각 나는 현재도 만에 위해 트렌드 표시등을 테스트하고하는 것은 일반적인 경향에 따라, 하나의 순서를 설정합니다. 또한 중력 라인의 중심 방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외환 전략 - 공개 / 스캘핑 (scalping) /의 중력 중심) 나는 결과에 행복하다 나는 빨리 여기 지표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 그것이 한 방향으로 만 설정 수주에 많은 안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 하나를 필터링 할 필요가있다. 4시 21분 - 3 월 12 일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일에 대한 것들 순서를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지표의 도움으로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템플릿에서 나는 wellxAMA 표시뿐만 아니라 센터 중력의 표시등이 있습니다. 당신은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에서 또한 중력의 일반적인 방향을보고하고, 주어진 시간에 있습니다 장소에 거래를 결정하는 방법을.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은 노란색이면 - 짧은 주문을. wellxAMA 점 블루 경우 - ONLY 긴 주문을. 나는 단지 GBP 쌍을 거래, 런던 시장이 열립니다 직전에 주문을 설정, 나를 위해, 가장 적합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하나는 쌍, 또한 모든 24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러나 4 소수점 2 소수점 쌍 모두에 대한 수식 다시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거래. 9시 20분 - 12 월 (7) 2009 사용자가 제출 외환 거래 전략 23 (평균 일일 범위와 무역). 어떤 실행되지 않았던 주문 취소 열려있는 모든 위치 2를 닫습니다 Ipun 1에 의해 제출 된 3 세트 다음 지침을 사용하여 이전의 낮은 5 세트 중지 및 제한 아래 항목 판매 순위 1 핍을 설정 이전의 높은 4- 위의 항목을 구매하기 위해 1 핍 : 50 핍 이익 목표, 25 핍의 stoploss 경우 ADR 위 (200) 40 핍 이익 목표, 20 핍의 stoploss 경우 ADR (175) 199 30 핍 이익 목표, 15 핍의 stoploss 간의 경우 ADR 아래 175 ADR은 어떻게 계산하는 방법 (100)보다 낮은 경우 거래하지 마십시오 ADR은 (평균 일일 범위)는이를 위해 엑셀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 일 수있다. 매일의 H / L을 가져 가라. 지난 14 일. 매일 핍 s를 H와 L 예 사이의 양을 나열합니다. L 1.5586 5623-5586 137 H 1.5623 모두 14 일 동안 핍의 총 금액을 추가하고이 당신에게 일일 평균 범위를 제공합니다 (14)에 의해 그것을 나눕니다. 250-300 / 월 : 평균 핍을 FOREX. 최고의 외환 표시기 조합뿐만 아니라 간단하고 효과적인하지만 그들은 또한 다양한 용도로 우리는 최고의 외환 표시를 제공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오늘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표시 - 표시 및 표시 툴의 조합이 내 의견 외환 거래의 분야에서 최고에 있고 설명합니다. 리더로서 당신은 매우 아래로 아래의 채팅에서 자신의 의견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언급하지 않은 확실히 기존의 조합이있다. 우리를 수 있도록 잠시 시간을내어 다른 상인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혼합물이 무엇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장소에서 최고의 조합 물 식별이 게시물은 도구와 지표와 NOT 가격 행동을 고려하고있다. 가격 액션 읽기와 촛불 스틱 패턴에 관계없이 항상 이루어집니다 어떤 전략이나 분석, 보편적 중요성이 없습니다. 아래 언급 된 지시자 조합은 지표와 도구를 고려하고, 가격 행동과 촛불 스틱은 항상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둘째, 포스트 만 두 (2) 지표 또는 도구와 더 아무것도 최고의 조합을 고려하고있다. 차트는 가장 간단 유지하여 제공되며, 이는 혼잡 차트를 통해 분석 마비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고의 트렌드 표시 외환 조합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읽기) 추세 저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른 목적이 지표와 도구를 사용하여 지표 및 도구를 사용합니다. 동일한 목표를 위해 사용될 때 임의의 인디케이터 나 공구의 값은 감소한다. 서로를 지원하는 당신을 위해 의미와 가치가 깨끗하고 이해하여 차트를 유지하는 경향 식별 사용 지표 : 차트 또한 일목 표시에 2 중속 EMA의의를 배치 할 경우, 이 같은 목적을 위해이 지표를 사용하고 . 상관없이 어떤 상인이 말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와 도구가 당신에게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은 다음 최고의 조합 물은 내가 최고의 외환 지표를 고려​​할 것입니다. 스트라이크 (항목, 경향) ATR (출구, 모멘텀) : 스트라이크 표시가 동향을 파악하고 가격이 하락하고 계속을 어디에 상황을 안보의 중대한 방법이다. 항목은 차트에 그려진 촛불을 통해의 위치 파업 도구는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후자는 출구 영역과 자리를 정의하기 때문에 파업은 평균 진정한 범위 (ATR)와 좋은 조합이다. 함께, 그들은 명확하고 간결한 규칙과 함께 입구와 출구 계획을 단순화하고 의심 제로 공간을 남겨 도움이됩니다. 시장은 추세와 범위되지 않은 경우 피보나치 (S 저항, 심지어 일부 패턴 (Gartley). 피보나치 도구는 최고 및 추세선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상인에 FIB를 사용하지 않도록 도움 추세를 식별과 트렌드 채널 도움말 . 깃발과 삼각형 같은 패턴을 식별 할 때 고르지 시장에 잘못된 시간 동향 라인도 쓸모있는 멋진 발진기 (경향 / 모멘텀) R, 항목, 출구). 추세가 위치를 확인하여 어디 멋진 발진기 분석하는 방법이다 히스토그램 바는 (항목 이상의 시간 프레임 이상에서) 중간 선에 비해 위치한다. 히스토그램 바 사이의 거리 및 제로 라인 또한 운동량의 부족의 강도를 나타낸다. 도형 지원 및 저항의 간단하고 빠른 시각화를 표시하고 멋진 발진기의 추세와 모멘텀과 거래 할 때 항목에 대한 한계점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S 추세선 페어링. 이동 평균 추세선의 주요 차이점은 이동 평균 자동 차트에 플롯하고, 각 새로운 바의 레벨 조정과 같이 이동 평균 동적 점이다. 트렌드 라인은 임의이고 뿐만 아니라 피보나치처럼 상인에 의해 차트에 자신을 추가 도구입니다. 또한 추세선이 때문에 새로운 촛불로의 각도를 변경하지 않으므로 더 고정입니다. 마지막 참고로, 이동 평균은 간접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트 실질적으로 일목 표시 클러,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개요에서 다양한 용도를 제공한다 아주 현저하게, 표시등이 추세를 안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 인식에 대한 표시는 일목 표시 등 (전체) 평면 (경향 부족) 각도 때. , 운동량, SR, 일부 패턴입니다. 파라볼 릭 (모멘텀 추세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파라볼 릭과 함께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이동 평균이 상인이 가격이 통합을 완료 할 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및 S 반면, 그것을 파괴한다 더 트렌드 계속합니다. 가장 큰 위험은 거짓 브레이크 아웃 또는 반전이다. 캔 스틱 차이를 사용하는 경우 모두 위험이 다소 제한 될 수있다. 발산 (모멘텀, 추세) R, 항목, 종료) 다음 RSI, MACD, 또는 AO 같은 발산 지표는 추세와 모멘텀 추세 지속에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발산 부족한 경향 자체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속도를 가지며 추세선의 추세 경향을 취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차이가있는 차트는 경향 거래는 그림에 보류 및 잠재적 인 반전 무역 설정에 의미합니다. 물론, 하나의 시간 프레임에 더 발산 및 ​​다른 시간 프레임에 더 많은 차이가 참으로 수익성 구체화 반전 설정의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당신이 완전히 싫어하는 사람, 자신을 사용하려면 아래에 우리가 아래로 알려, 당신은 목록에 추가 할 더 상세하게 발견하는 사람은 당신에게 행복 사냥 고지 사항이 문서를 공유 주셔서 감사 할 사항 : 여백에 거래 외환 운반 위험의 높은 수준, 그리고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용의 높은 학위는 당신에 대하여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 할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신중하게 투자 목적, 경험의 정도, 위험 식욕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당신은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고 모든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